UX: 선택과 관심

어떤 디자인을 하든 선택은 사용자에게 맡겨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메뉴, 가격, 제품 목록 등 UX는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디자이너는 사용자가 무작위로 선택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어느 정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때로는 사용자가 무엇을 선택하느냐가 중요하지 않을 때도 있고 성공 또는 실패의 문제일 때도 있습니다. 항상 사용자에게 필요한 선택을 제공하고 모든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러나 UX 디자이너로서 유용성을 희생하지 않고 목표를 극대화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참조해야 할 네 가지 좋은 원칙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는 것도 선택이다. 선택 항목이 많을수록 사용자가 선택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러한 상황을 선거 패러독스라고 합니다. 결정이 어려워지면 사용자는 그냥 떠날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옵션을 제시하는 것이 모두를 위한 하나의 장치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용자를 위한 작은 동맥류일 뿐입니다. 셋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30개 중 하나를 고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두 번째는 보이는 모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도 자신에게 제시된 옵션만 고려합니다. 모든 결정은 사용자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목표에 잘 맞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셋째, 기본 설정을 신중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경제학 교수인 Dan Ariely는 의사 결정에 관한 TED 강연에서 좋은 실패와 나쁜 실패의 예를 들었습니다. 별도의 기증 국가에는 장기 기증자가 거의 없지만 장기 기증자의 90% 이상이 별도의 기증 국가에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 무언가를 하지 않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한 옵션이 기업과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이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다면 그것을 앵커링하여 사용자의 마음에 기본 설정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여러 가지를 비교하고 선택하게 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서로 다른 것을 비교하고 선택합니다. 따라서 선호하는 그룹이 더 잘 보이도록 비교 그룹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양한 예가 있습니다. 1) 최고의 선택, 가장 인기 있는 선택 또는 가장 멋진 선택을 표시합니다. 2) 가입비가 월정액과 일액으로 제시되면 월정액으로 환산하면 월정액보다 연회비가 저렴하다는 것을 사용자가 알 수 있다. 매년 더 비싸지더라도. 3)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각 옵션을 선택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뭐가 더 필요해 많은 제품이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Pro 버전을 제공합니다. 아마추어입니까, 프로입니까? 4) 제품 속성이 기재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프리미엄 버전 대신 무료 버전을 선택하여 손실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항상 판매 중이어야 합니다. 정가를 표시하여 사용자가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을 가장 많이 절약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뇌가 의식적으로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그의 초점은 하루 종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관심이라고 부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디자이너들이 신경 쓰는 것을 잊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문제처럼 들리지만 우리는 그것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심은 스포트라이트와 같습니다. 구체적인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다른 것을 가리키고 싶다면 먼저 그것을 겨냥하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다양한 콘텐츠 열, 배너 및 맞춤형 배너. 맞춤 배너는 내부적으로 다른 이름으로 호출되므로 사용자에게 광고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무언가를 놓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피사체를 스포트라이트로 비추거나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을 고려하세요.